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봉천역 맛집 루비정 홍소육덮밥과 양고기만두

by 감귤통통 2021. 4. 7.



봉천역 맛집

루비정

 

신나는 토요일!!

집에서 한가롭게 쉬고 싶은데요.

점심 식사로 봉천역에 있는

중식당인 루비정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홍소육덮밥은

제가 대만여행 갔을 때

자주 먹었던 음식인데요.

고슬고슬한 밥 위에

간장으로 만든 양념으로 졸인

돼지고기, 계란, 양파, 계란, 청경채가

들어있는 요리입니다.

 

 

 

향이 세지 않기 때문에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중국요리인데요.

봉천역 맛집 루비정에서 배달시켜 먹은

홍소육덮밥!! 매운맛은 없기 때문에

느끼할 수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콜라가 절실합니다.

 

봉천역맛집 루비정에서

홍소육덮밥만 먹으면 

살짝 심심할 것 같아서

양고기만두도 주문했어요.

보통 소고기로 만든 만두를

먹어보았는데요.

양고기로 만든 만두는 처음이에요.

 

양고기만두는

고기가 좀 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최근에 양갈비도 먹어봤는데

하.. 양갈비도 맛있어요.

양고기 최고!!

만두 찍어 먹는 양념.

 

 

부드러운 돼지고기로 만든

봉천역 맛집 루비정의 홍소육 덮밥!!

꼭 드셔보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