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신림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관악점' 참치마요컵밥과 함께

by 감귤통통 2021. 3. 5.



가끔은 떡복이가 생각나는 날이 있습니다.

하지만 엽떡은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지요.

그래서 저는 신전떡볶이를 자주 시켜먹는데요.

쿠팡이츠로 신림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관악점에 주문해서 먹었어요.

 









 

신전떡볶이 보통맛과 참치마요컵밥!!

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존맛탱입니다.

 

마요소스와 데리야끼(?) 소스를 넣고

잘 비벼줍니다. ㅎㅎ

 

신림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관악점!!

카레향이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저는 치즈떡볶이를 주문했는데요.

고소한 치즈의 향이 ~_~

 









 

 

참치마요컵밥은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매콤한 떡볶이 국물을 살짝 찍어서

먹으면 한국인 누구라도 좋아할만 한 맛입니다.

 

쫄깃쫄깃한 신전떡볶이의 맛!!

신림 배달 맛집 신전떡볶이 관악점에서

자주 시켜먹어야겠어요.

주말에는 배달 음식 각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