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관악구 배달 '처갓집양념치킨 봉천점' 추억의 맛 닭강정 소환

by 감귤통통 2021. 2. 22.



관악구 배달 '처갓집양념치킨 봉천점' 

 

저는 초등학생 때 처갓집 닭강정을

진짜 좋아했는데요.

토요일 오후에 부모님께서 사주시는

처갓집 닭강정!!!

달달하면서 바삭바삭하고

그리고 쫀득쫀득한 맛이 나는

처갓집양념치킨의 닭강정이 생각나서

관악구 배달 맛집인 처갓집 봉천점에다가

닭강정 한 박스를 주문했습니다.

 

청양 농특산물 홍보 및 

유통활성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탄생한 청양산 고추치킨!!

저는 매운 거를 못 먹어서 엄두도 못내네요!

 

처갓집양념치킨 봉천점

닭강정이 도착했습니다.

과연 어렸을 때 먹었던

그 추억의 맛이 아직 살아 있을까요?!

옛날에는 넙적한 상자에 왔는데

요즘은 이렇게 일반적인 상자 크기에

통닭이 담겨서 오나보네요.

 

 

추억의 맛 소환!!!

배달 리뷰 보니까 샐러드도 주는 것 같던데

왜 저는 안주시나요... ㅠㅠ

 

 









 

 

2000년대 초등학생 때 먹었던

처갓집양념치킨의 그 닭강정과

맛이 똑같지는 않네요.

옛날에는 쫀득쫀득한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일반적인 닭강정 맛이네요.

옛날의 그 처갓집 닭강정 어디갔나요 ㅠㅠ

 

 

그래도 관악구 배달 맛집

처갓집양념치킨의 닭강정은

품질 좋은 닭을 사용한다는 게

혀끝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튀김이 느끼하지도 않고

맛이 깔끔합니다.

 

 

뭐랄까... 과거에 비해서

눅눅함이 좀 더 추가된 느낌..

오래전에 맛보았던 추억의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처갓집 닭강정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