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대학동 고시촌 배달 맛집 고기고기도시락 오향족발

by 감귤통통 2021. 1. 24.



대학동 고시촌 배달 맛집 고기고기도시락


대학동 고시촌에 있는

고기고기 도시락!!

쿠팡이츠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보쌈, 제육, 족발 등을 메인으로 한

도시락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대학동 맛집입니다.

 

제육볶음이나 보쌈은 최근에 많이 먹어서

이번에는 다른 걸 먹어보고 싶어서

고기고기도시락에서 오향족발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1인분 주문해서 먹기에 알맞은데요.

한방향이 나는 족발과 함께

상추, 마늘, 고추, 무말랭이무침,

콘샐러드, 새우젓, 단무지, 콩나물국이

함께옵니다.

 

김도 같이 와요!!

 

아무래도 배달 주문해서 그런지

고기가 한쪽으로 쏠려있네요...

대학동 고시촌 맛집 고기고기도시락의

족발도시락은 일단 향은 진짜 풍부해서 좋았어요.

다만 고기는 좀 기름졌습니다.

 

콘샐러드랑 무말랭이 옴뇸뇸 ㅎㅎㅎ

 

대학동 고시촌 맛집 고기고기도시락은

신림역 근처까지 배달 오니까 좋네요.

 

 

콩나물국은 시원합니다~~

콩나물을 넣으면 국물이 시원해지던데

신기하네용 ㅎㅎ

 

1인분 시켜서 먹기 좋은

신림 대학동 고시촌 고기고기도시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