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매일도시락' 서울대 후문 도시락 배달 맛집

by 감귤통통 2021. 3. 13.



서울대 후문 도시락 배달 맛집

매일도시락

 

오늘 뭐먹지 고민이 참 많은데요.

그냥 누가 뭐먹을지 메뉴를 딱

정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럴 때에는 서울대 후문 도시락 배달 맛집인

매일도시락에서 먹으면 되는데요.

매일매일 메인메뉴, 부메인메뉴, 반찬이 달라져요.

밥은 흑미밥과 현미밥 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고요.

양이 진짜 많습니다...

저는 밥양 50%로 선택했어요.

그래도 양이 많아요.

 

야채 샐러드 그리고 간식도 오는데요.

오늘 서울대 후문 도시락 배달 맛집 매일도시락의

메뉴는 깐풍기, 메추리알조림, 비엔나콩나물무침, 오이피클,

토마토 스파게티, 야채샐러드, 두부계란국이네요.

매일매일 반찬 종류가 달라진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고요.

그리고 양이 엄청 많다는 게 그 다음 강점.

튀김 종류 반찬이 자주 나오는 것 같아서

매일매일 먹기는 부담스럽지만

양도 많고 맛있어요.

 

 

 

서울대 후문 도시락 배달 맛집 매일도시락.

진짜 푸짐합니다.

토마토 스파게티까지 오는데

이렇게 주면 남는 게 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학교 급식이나 학식이 생각나는 깐풍기.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

학교 급식으로 깐풍기 나오면 완전 날리났죠. ㅎㅎㅎ

완전 밥도둑

 

관악구 대학동에 있는

서울대 후문 도시락 배달 맛집 매일도시락에서

시켜 먹는 푸짐한 저녁식사!!

아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오늘은 글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