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신림 맛집 정다함 돈가스 쿠팡이츠 배달

by 감귤통통 2021. 5. 26.



저는 집에서 밥을 먹는데요. 냄새나는 게 싫어서 원래는 밖에서 사 먹지만.. 요즘 코로나라 ㅠㅠㅠ 주말에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그래서 쿠팡이츠로 신림 맛집인 정다함돈가스에서 등심돈까스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회원가입하면 주는 첫주문 할인쿠폰으로 할인 받았어요!!

 

신림직영점 정다함돈가스는 수제생돈가스 전문점인데요.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소고기민찌가스, 치즈롤카츠, 일본식카레덮밥, 냉모밀, 우동, 카레, 맛보기쫄면, 맛보기후실리파스타, 치즈고구마스틱이 있어요!! 영업시관과 전화번호 참고 바랍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 쿠폰 받기]

http://share.coupangeats.com/VUugJ1ncVfb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

쿠팡이츠 회원 가입하시고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첫주문 할인 쿠폰 두 장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너무나도 맛있는 돈가스!! 혼밥할 때 딱인데요. 신림 맛집 정다함돈가스는 위처럼 구성이 나옵니다. 푸실리 파스타, 깍두기, 샐러드, 밥, 그리고 돈가스!! 저는 치돈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돈까스 소스와 장국이 나오고요.

 

튀김옷이 살짝 탄 듯한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 쿠폰으로 할인 받아서 먹으니까 좋네요 ㅎㅎ

 

콜라까지 있었으면 딱인데 넘 아쉽습니다 ㅠㅠ

 

푸실리 파스타 맛있어용 ㅎㅎㅎ

 

신림 맛집 정다함돈가스의 치돈!! 치즈가 꽉 차 있는데요.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것이 넘나 행복합니다.

 

신림 배달 맛집 정다함돈가스의 치돈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