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및 영업시간

by 감귤통통 2021. 4. 21.



원할머니보쌈 메뉴 및 영업시간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셨나요?

너무나도 힘든 하루네요.

수요일이 제일 고비예요. ㅎㅎㅎ

 

저는 오늘 점심식사로 사무실 근처에서

보쌈정식을 먹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보쌈 종류로는 모둠보쌈, 솜씨맵쌈,

맛보쌈, 의성마늘떡보삼 등이 있는데요.

혼밥족을 위한 1인 메뉴도 있어요!!

 

 

커플원쌈, 실속원쌈, 보족원쌈,

매운화보쌈 등이 있는데요.

커플원쌈은 쟁반면이 함께 나오는 요리입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의 족발 메뉴!!

의성마늘족발, 반반족발, 냉채족발 등이 있는데요.

냉체족발은 새콤한 겨자소스가 들어가

엄청 맛있어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음식입니다.

 

가마솥밥 종류도 있는데요.

가마솥밥 고추장보리굴비보쌈반상,

돼지김치찌개반상, 가마솥밥 직화젱규반상,

가마솥밥 해물된장찌개 반상이 있어요.

뜨끈뜨끈한 밥과 함께 구수한 해물된찌!!

밥 한 그릇 더주세용 하고 싶네요.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배달이나 포장으로 많이 식사를 하시는데요.

그래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중에서

도시락도 있어요!! LA갈비도시락,

오징어볶음도시락, 광릉식불고기도시락 등이 있어요!!
포장해서 밖에서 먹기 좋겠네요.

공원에서 피크닉하면서 먹고 싶어요 ㅎㅎ

 

제육덮밥, 광릉식불고기덮밥,

LA갈비덮밥과 같은 덮밥 종류도 있습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중에는

국수 요리도 있는데요!!

만두반상, 국수반상 등이 있어요.

치자를 넣어서 쫄깃한 맛이 특징인

국수와 함께 즐기는 고기!!

 

원할머니 국수, 고추장비빔국수,

육개장국수, 산더미육전비빔밥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한식들도 드셔보세요!!

 

점심 메뉴도 따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육정식, 갈비탕, 부추얼큰국밥,

검은콩순두부, 칡냉면, 버섯육개장뚝배기가 있어요!!

 

명란마요장조림주먹밥,

새싹쟁반무침면, 장조림주먹밥, 부꾸미와 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영업시간


 

홈페이지에 있는 매장찾기를 통해서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방문포장, 배달, 주차 가능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중구에는 본점, 명동점, 서울시청점, 약수역남산타운점이 있네요.

 

 

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있는

대림점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대림점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해요.

 

이렇게 지도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요.

전화번호,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배달여부, 주차여부가 나와있네요.

방문 포장 시 할인 여부도 나와있어요.

모바일 쿠폰 사용 가능 여부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홈페이지 바로가기

wonandone.co.kr/bossam/

 

원할머니보쌈족발

Since 1975 40여년의 전통, '세대를 잇는 정성의 손맛' 따뜻한 수육에 매일 아침 담그는 아삭한 김치

wonandon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