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쎈 중2상 답지 정답 다운로드

by 감귤통통 2021. 4. 24.



쎈 중2상 답지 정답 다운로드

 


 

최근에 중간고사가 있었죠.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쎈 중등수학2 (상)의 답지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정답과해설, 정오표, 도서학습자료가 있어요.

 

 

쎈 중쎈 중2상은 총 320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1년 문제집의 정가는 15,000원이라고 하네요.

 

글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정답과 해설, 정오표, 빠른 정답, 만만하게 공부하기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쎈 중등 수학 2 (상) 목차

 

I. 수와 식
01 유리수와 소수
02 단항식의 계산
03 다항식의 계산

II. 부등식
04 일차부등식
05 일차부등식의 활용

III. 방정식
06 연립일차방정식
07 연립일차방정식의 풀이
08 연립일차방정식의 활용

IV. 함수
09 일차함수와 그래프 ⑴
10 일차함수와 그래프 ⑵
11 일차함수와 일차방정식의 관계

 

 

쎈 SSEN 중2상 참고서는

전국 천여 개의 중학교 내신 시험 기출문제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문제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난이도별로 문제가 구성되어 있어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합니다.

 

쎈 중2상 답지 다운로드 해봤는데요.

 

 

정답과 해설 앞에는 이렇게 빠른 정답이 있어서

문제 풀고 채점할 때 편리합니다.

 

쎈 중2상 답지는 정답과 해설이 잘 나와있어서 좋아요.

풀이 과정도 자세하고 좋네요.

 

 

쎈 중2상 답지 다운로드

truebook.sinsago.co.kr/book/bookRead.aspx?book_idx=4489&school_div=M&subject=C

 

나를 바꾸는 힘! 좋은책신사고

대한민국 1등 교육브랜드

truebook.sinsago.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