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기도 수원 코로나 현황 및 동선

by 감귤통통 2021. 4. 23.



수원 코로나 현황 및 동선


여러분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마스크 잘 착용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수원시청 홈페이지에서는

시민들을 위해 경기도 수원 코로나 확진자 현황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확진환자, 치료 상황, 완치자 수, 사망 수, 의사환자, 조사대상 중 유증상자 등

코로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에서 발생상황 시각화 정보, 착한나눔 현황,

선별진료소 현황, 코로나19 문자 알림서비스 신청 및 해지,

코로나 확진자 정보 삭제 신고, 문의, 홍보동영상 등의

관련자료를 볼 수 있어요.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코로나 19 상황보고를

받아볼 수 있는 알림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알림톡이 수신되지 않는 기기는

MMS 문자로 보내준다고 하네요!!

 

선별진료소 현황도 이렇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의 연락처 전화번호,

운영시간, 주소가 나와있네요.

응급실 앞 컨테이너에 진료소가 있다고 합니다.

 

수원 코로나 현황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수원시 팔달구, 장안구, 권선구,팔달구, 영통구에

각각 선별진료소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안구 보건소, 권선구 보건소 등

각 수원시 구마다 선별진료소를

운영하고 있으니 유사 증세가 발생하시면

반드시 검사 받으시기 바랍니다.

선별진료소 운영 현황에 대해서는

수원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원 코로나 확진자 동선도 확인할 수 있지만

착한나눔 현황도 나와있네요.

행궁동 지역사회협의체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수제 도시락과 쿠키를 전달했다고 하네요.

훈훈한 이야기입니다.

 

코로나 확진자 현황 상황보고도

이렇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주기적으로 상황보고가 올라옵니다.

관내 이동경로가 확진된 타지역 확진환자에 대해서

역학조사가 완료되었다고 하네요.

 

확진자 동선이나 방문장소도

이동경로 등 정보공개 지침에 따라서

공개됩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현황, 백신 접종 계획,

예방 접종 센터, 접종 시기, 백신 종류 및 특성,

이상반응 및 피해보상 등에 대해서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얼른 집단 면역이 되어서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밖을 걸어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양병원, 요양시설, 코로나19 1차 대응요원,

고위험 의료기관, 취약시설, 교정시설 등

기관별 접종 현황도 나와 있네요.

 

경기도 수원 코로나 확진자 현황 및 이동 동선

www.suwon.go.kr/web/safesuwon/corona/PD_index.do

 

코로나19 종합정보

코로나19 종합정보

www.suwon.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