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도미노피자 메뉴 및 영업시간 정보

by 감귤통통 2021. 4. 17.



도미노피자 메뉴


주말에 저는 피자 시켜먹었는데요.

배달 주문해서 먹었어요.

 

도미노피자 메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신메뉴부터 살펴볼게요.

다채로운 토핑이 들어 있는

미국 오리지널 스타일의 뉴욕 오리진!!

그리고 엄청 맵다는 캐롤라이나 핫치킨!!

매운거 좋아하시면 도전한번 해보세요.

 

 

도미노피자 프리미엄 메뉴입니다!!

스타셰프 시그니처, 글로벌 레전드4,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등이 있는데요.

4가지 피자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베스트 콰트로가 굿!!

 

하프앤하프 시그니처로는

스타셰프 트러플바질 + 시리얼칠리크랩이 맛있다고 하는데요.

트러플바질 존맛탱구리 ㅎㅎ

 

그래도 스티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클래식 피자가 최고지요.

뉴욕 오리진,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우리고구마, 슈퍼슈프림 등이 있어요.

슈퍼디럭스 피자의 라지 한 판 가격은 26,900원이고요.

미디엄 크기는 20,000원이네요.

 

 

찐찐 피자 러버라면

치즈피자를 좋아하지 않겠습니까?

맥주 안주로 딱이죠!! ㅎㅎ

 

Domino Pizza 사이드 메뉴입니다!!

블랙 슈림프 스틱, 도미노 통날개 치킨,

도미노 포테이토 샐러드,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

크리스피 핫 순살 치킨, 슈퍼곡물 치킨 등이 있어요!

 

 

하프앤하프 스파게티,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도

같이 먹으면 좋아요!!

가족들과 함께 즐겨봐요 ㅎㅎ

 

요즘 혼밥족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1인피자 메뉴도 있어요!!

저를 위한 메뉴네요.... ㅎㅎ

 

음료수 종류로는

캐나다 드라이 진저 에일, 코카콜라,

코크 제로, 스프라이트가 있어요!!

 

우리피클, 도미노 시리얼, 스위트 칠리소스,

핫소스, 갈릭 디핑소스도 추가 가능해요!!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있는

매장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지역을 검색하시면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매장의 주소, 상호명, 온라인 방문포장 할인 여부,

오프라인 방문포장 할인 여부도 확인 가능해요.

상세보기를 누르면 영업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명동점의 도미노피자 영업시간 확인해보았는데요.

11시부터 22시까지네요. ㅎㅎ

전화번호와 주차 가능 여부도 확인 가능합니다.

 

 

도미노피자 메뉴 및 영업시간

web.dominos.co.kr/main

 

도미노피자 -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web.domino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