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브웨이 메뉴 및 영업시간

by 감귤통통 2021. 4. 15.



서브웨이 메뉴 및 영업시간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때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곤 하는데요.

메뉴 고르는 게 참 어렵지요.

샌드위치 메뉴로는 로스트 치킨 베이컨,

로스트 치킨 아보카도, 에그마요,

K-바비큐, 쉬림프 등이 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썹웨이 메뉴는

이탈리안 비엠티입니다.

그 다음으론 비엘티와 미트볼이에요.

풀드 포크 바비큐도 맛있지요.

 

서브웨이 메뉴 정말 많은데요.

참치, 써브웨이 클럽, 터키,

베지, 스테이크&치즈,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등이 있어요.

에그마요도 많이 드시죠.

빵 종류로는 화이트, 하티, 허니오트, 파마산 오레가노, 위트, 플랫이 있어요.

 

써브웨이 멜트, 스파이시 이탈리안,

치킨 데리야끼도 인기 메뉴입니다.

 

아보카도, 오믈렛, 베이컨 추가 많이 하시더라고요.

 

서브웨이 메뉴를 살펴보았는데요.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다면

홈페이지에서 추천 조합 살펴보세요.

로스트치킨은 샐러드로 선택하고

고소한 랜치 소스를 넣고

올리블, 피클, 할라피뇨를 빼고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메뉴 별로 추천 조합이 있으니 좋네요.

 

 

서브웨이 영업시간

 

써브웨이 홈페이지에서

각 매장의 영업시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매장찾기에서 매장명을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썹웨이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Subway 교대점의 영업시간은

7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네요. ㅎㅎ

 

서브웨이 메뉴 및 영업시간

www.subway.co.kr/

 

SUBWAY KOREA

신선하고 건강한 글로벌 NO.1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

m.subwa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