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차 메뉴 및 영업시간

by 감귤통통 2021. 4. 10.



공차 메뉴 및 영업시간


달달한 밀크티가 있는 카페, 공차!

오리지널 티, 에이드, 스무디 등이 있는데요.

 

여러가지 조합을 직접 선택해서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우선 오리지널티, 밀크폼, 밀크티, 그린티 에이드 등의

음료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밀크폼,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치즈폼을 토핑으로 추가할 수 있는데요.

단짠단짠 매력의 밀크폼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당도와 얼음도 선택해주시고요.

(당돌한 얼음 아님 주의)

기본은 50% 당도에 얼음 보통입니다.

 

공차 시즌 메뉴입니다.

2021년 스페셜 시즌 음료로는

돌체 카페라떼, 카라멜 카페라떼, 돌체 크러쉬 위드 샷이 있어요.

 

2021년 봄 스페셜 시즌 음료로는

딸기 쿠키 밀크티와 딸기 쿠키 스무디가 있는데요.

딸기 성애자분들 꼭 드셔보시길!!

2021년 공차 봄 시즌 메뉴인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 딸기 치즈 쿠키 크러쉬,

체리바른 딸기 크러쉬 등도 맛있어 보이네요!!

우유가 들어가지 않은 오리지널 티 메뉴로는

자스민 그린티, 우롱티, 블랙티, 얼그레이티가 있어요.

 

밀크티 공차 메뉴로는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등이 있는데요.

저는 블랙 밀크티를 좋아해요!!

그리고 저는 펄 추가 안 한답니다 ㅎㅎ

 

얼그레이 밀크티, 자스민 그린 밀크티,

제주 그린 밀크티 등도 있는데요.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작년과 제작년에

흑당버블티가 인기가 참 많았는데요.

저도 카페 알바할 때 만들었던 기억이 있네요.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슈가 치즈폼 쿠키 밀크티 등이 있어요.

 

공차 메뉴 중에는

자몽 그린티, 청포도 그린티,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 망고 주스,

자몽 주스, 망고 요구르트도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메뉴들이 있었네요!

 

더운 여름에는 망고 스무디, 제주 그린티 스무디,

초코 쿠앤크 스무디, 치즈폼 딥초코 스무디와 같은

음료도 좋지요!!

 

커피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카페라떼, 모카 카페라떼가 있습니다.

밀크티와 차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이기 때문에

커피 메뉴는 그렇게 많지 않아요.

 

베이커리도 있었는데요.

빵 종류로는 오리지널 하솓그,

핫치킨 브리또, 말렌카 케이크,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 등이 있네요!!

 

간단한 간식거리로는

요구르트 슈스틱, 초코 슈스틱,

두부과자, 초코 펑리수, 누가크래커 등이 있어요.

누가 크래커는 대만 여행 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 과자인데요.

공차에서도 먹을 수 있네요!!

 

 

 

※ 공차 영업시간 ※

 

공차 메뉴를 살펴보았는데요.

각 매장의 영업시간도 살펴볼게요.

경기도에는 동탄레이크꼬모점,

동탄북광장점 등의 매장이 있는데요.

 

저는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더현대서울점 매장의 공차 영업시간 살펴볼게요.

공차 홈페이지에 있는 매장찾기에서

매장을 검색하면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매장 보기를 클릭하면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나오네요.

공차 더현대서울점의 영업시간은 10:30~20:00이며

휴무일은 더현대서울점 휴점일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공차 메뉴 및 영업시간

 

www.gong-cha.co.kr/brand/

 

공차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메뉴 소개, 전국 매장, 이벤트, 가맹 문의 등 안내.

www.gong-ch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