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에그드랍 메뉴 및 영업시간

by 감귤통통 2021. 3. 11.



에그드랍 메뉴 및 영업시간


군산에도 에그드랍이 생겼었는데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지만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최근에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토스트와 비슷하지만

토스트 안에 들어 있는 계란이

진짜 맛있어요!!

에그드랍 메뉴 구경해보겠습니다.

제가 먹었던 건 갈릭 베이컨 치즈예요.

갈릭버터향이 풍부하게 납니다.

진득한 스타일이이에요.

 

다음으로는 미스터에그!!

에그드랍 메뉴 중에서

기본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브리오슈, 스리라차 소스, 랜치 소스,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갑니다.

 

 

갈릭 베이컨 치즈는

갈릭버터, 브리오슈, 스리라차 소스,

랜치 소스,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치즈로 구성되어 있네요.

 

아보카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보홀릭 토스트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아보카도와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 있어요.

이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에그드랍 메뉴 중에는

베이컨 딥치즈 번이 있는데요.

햄버거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음료수로는 아메리카노, 수제라떼, 카푸치노,

제주말차라떼, 다크초콜릿모카, 밀크초콜릿,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등이 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었습니다.

 

 

에그드랍 영업시간은 홈페이지에서

매장검색틀 통하여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매장명을 검색하시거나

찾고자 하는 매장의 지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서울, 경기도, 부산, 대구, 경남, 경북, 천안, 군산, 전주

수원, 울산, 포항 등 지역 검색을 통해 영업시간 확인해볼게요.

 

저는 서울 지역을 검색해보았는데요.

이렇게 에그드랍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강남우성점, 서울건대점, 서울NC구로점,

서울경희대점의 평일과 주말의 영업시간을 볼 수 있네요.

 

 

에그드랍 메뉴 및 영업시간

www.eggdrop.co.kr/

 

에그드랍

프리미엄 EGG 샌드위치 전문점, 에그드랍, 창업, 프리미엄창업,EGGDROP

eggdrop.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