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비비큐 BBQ 치킨 메뉴 가격 영업시간

by 감귤통통 2021. 3. 7.



비비큐 BBQ 치킨 메뉴 가격 영업시간


이번에 비비큐 치킨 메뉴를 알아보면서

이렇게 많은 종류가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

비비큐 BBQ 치킨 메뉴 가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황금올리브치킨은 기본 메뉴인데요.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바삭칸치킨, 황금올리브순살, 순살바삭칸도 있어요.

 

비비큐 BBQ 치킨 메뉴 중에는

순살크래커, 핫윙, 리틀라이언이 좋아하는 세트C,

리틀라이언이 좋아하는 세트D(황올반+블랙페퍼반+황금알2개)가 있습니다.

리틀무지가 좋아하는 세트 C의 가격은 22,500원이에요.

 

 

 

BBQ의 바삭바삭한 통닭!!

리틀콘이 좋아하는 세트, 리틀 라이언이 좋아하는 세트,

리틀 어피치가 좋아하는 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네요!

 

광희나는 세트메뉴!!

황올반마리 + 메이플2조각 + 치즈볼4개(랜덤) 세트입니다.

황올엉치치킨도 있어요!!

 

비비큐 BBQ 치킨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메이플버터갈릭 6개의 가격은 19,900원입니다.

달달하니 맛있을 것 같네요.

 

메이플버터갈릭 6조각 + 반마리(자메이카)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배달 시켜 먹고 싶네요.

영업시간 확인해서 배달 주문해야겠어요.

 

핫황올,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등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것들이 많은데요.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한마리의 가격은 19,000원입니다.

 

반반 메뉴도 좋지요!!

 

 

비비큐 BBQ 치킨 메뉴 중에는

오리지널 콤보반반, 황금올리브치킨 닭다리,

양념치킨, 치즐링 등이 있어요!!

치즐링의 가격은 18,000원입니다.

 

극한왈갈비, 허니버터갈릭스,

마라핫치킨, 치킨강정 등도 있으니

한번 배달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ㅎㅎ

요즘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대행 어플들이 많이 있지요.

 

소이갈릭스도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도

엄청 인기가 많았었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스모크 치킨은

맥주 안주로 굿!!

 

비비큐 BBQ 치킨 사이드 메뉴의 가격입니다.

크림치즈볼,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

다양한 종류의 치즈볼이 있어요.

 

그 외에도 황올한닭발튀김,

케이준감자, BBQ 소떡, 닭껍데기,

새우튀김, 포테이토 치즈그라탕 등이 있어요!

 

BBQ치즈맛시즈닝, 레드착착시즈닝,

블랙페퍼시즈닝, 양념소스, 비비소스도 따로 판매하고 있네요.

 



 



 

스모크 소스, 순살크래커 소스,

볼케이노 핫소스, 극한왈갈비 소스,

콜라 등이 있어요!

 

제너시스 페일에일 GPA,

바이젠, IPA, 둔켈, 헬레스,

필스너 등 수제 맥주도 있네요!

 

 

여름에는 시원한 생맥주가 꿀맛이지요!!



 



BBQ 영업시간

 

비비큐 매장의 영업시간은

홈페이지 매장찾기에서 가능합니다.

보라매공원점, 신대방삼거리역점,

신림점, 정릉점, 동대문점 등의 

영업시간 확인해보세요.

전화번호도 적혀있으니

배달주문하실 때 참고바랍니다.

이렇게 매장 검색을 하시면

비비큐 매장의 영업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맛있는 통닭!!

오늘 야식 각

 

비비큐 BBQ 영업시간

www.bbq.co.kr/shop/shopList.asp#

 

BBQ치킨

딹멤버십회원의 혜택?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 / 이벤트 및 쿠폰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딹멤버십에 가입하려면? CHECH.1 회원가입 BBQ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회

www.bbq.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