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전라도

군산 맛집 옹고집 쌈밥과 우렁된장 존맛탱

by 감귤통통 2021. 2. 1.



군산 맛집 옹고집


군산 맛집 중에서 유명한 곳인 옹고집.

폐교를 개조해서 식당으로 만든 곳인데요.

군산 나포면에 있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 있는 군산 쌈밥 맛집이에요.

 

이것저것 아기자기안 소품들도 많고요.

구경할 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놀거리도 있었구요.

포토존도 있고 ㅎㅎ

 

 

단체석도 있었는데요.

단체로 여행 관광 와서

식사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었습니다.

군산에는 우렁된장이나 우렁쌈밥과 같은

우렁으로 요리하는 식당이 많은 것 같아요.

 

군산 맛집 옹고집의 메뉴로는

옹고집쌈밥, 꽃게장 정식, 한우불고기, 한우육회 등이 있는데요.

저희는 옹고짐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여러가지 반찬들과 함께 불고기, 우렁된장,

쌈야채가 나옵니다.

정말 푸짐하지요?

직접 담근 된장으로 만든

된장찌개가 일품이었습니다.

 

군산 맛집 옹고집에서는

조선간장, 옹고집 전통고추장, 누룽지와 같은

먹거리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여러가지 젓갈 종류들도 있고..

없는게 없네요 ㅎㅎㅎ

 

메밀가루, 변산메밀잡곡, 건작두콩,

메밀새싹분말, 서리태, 쌀국수면 등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황태껍질튀김, 누룽지,

꼬마꿀약과와 같은 간식들도 보이네요. ㅎㅎ

 

 

식사하고 나서 옹고집에 있는 카페에서

잠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질 수도 있는데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모카, 라떼, 카라멜 마끼야또 등과

같은 커피 음료들이 있었습니다.

 

쌈밥으로 유명한 군산맛집 옹고집!!

한적한 곳에서 식사하고 싶으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