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정보/지하철 시간표

부산 지하철 1호선 시간표

by 감귤통통 2021. 6. 6.



오늘 일요일이네요. 날씨가 정말 좋은데 어디 놀러가고 싶네요!! 이번 글에서는 부산 지하철 1호선 시간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표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글 하단에 있는 링크 클릭하셔가지고 부산교통공사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1호선'을 클릭하셔가지고 1호선에 해당하는 역의 시간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대포해수욕장역, 다대포항역, 낫개역, 동매역, 신평역, 하단역, 당리역, 사하역, 괴정역, 대티역, 서대신역, 동대신역, 토성역, 자갈치역, 남포역, 중앙역, 부산역, 초량역, 부산진역, 범일역, 서면역, 부전역, 양정역, 연산역, 교대역, 동래역, 명륜역, 온천장역, 부산대역, 구서역, 남산역, 범어사역, 노포역이 있습니다. 각 역을 클릭하셔서 부산 지하철 1호선 시간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부산 전철 1호선 서면역의 시간표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실시간으로 열차 상황 확인할 수 있고요. 첫차시간과 막차시간을 열차 운행 시각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대포해수욕장행, 신평행, 노포행의 시각표가 나와있어요.

 

상세 열차시간표를 통해서 시간별로 어떤 열차가 오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로 노선 시간이 나뉘어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부산 지하철 1호선 남포역의 시간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다대포해수욕장행 첫차시간은 오전 5시 53분이고 막차시간은 24시네요.

 

 

 

 

남포역에서의 평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의 열차 운행시각표입니다.

 

부산 지하철 1호선 시간표를 확인해보았는데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편의시설에 대한 현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남의 장소, 자전거 보관서, 물품보관함, 자동사진기, 주차공간, 통화장치, 무인 민원발급기, 전기차 충전소 등의 현황 확인가능한데요. 물품보관함 많이 이용하시지요.

 

 

부산 지하철 1호선 시간표

https://www.humetro.busan.kr/homepage/default/stationtime/page/list.do?menu_no=10010103 

 

도시철도 운행정보  > 이용안내  > 부산교통공사

담당부서 : 승무처 김민규 전화번호 : 051-640-7324

www.humetro.busan.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