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스팀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받기

by 감귤통통 2021. 4. 28.



스팀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받기입니다. 우선 스팀이라는 게임 플랫폼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설치 가능합니다.

 

 

store.steampowered.com/

 

Steam Store

Steam is the ultimate destination for playing, discussing, and creating games.

store.steampowered.com

 

 

스팀을 설치하고 실행하시면 우측 상단에 검색 버튼이 있는데요. 검색창에 'PUBG', '배그', '배틀그라운드'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Playerunknown's Battlegrounds라는 게임명이 보이실텐데요. 클릭하여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배그 타이틀의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제가 처음에 구매했을 때에는 32,000원이었는데 출시된지 좀 돼서 그런지 가격이 할인이 들어갔네요.

 

배틀그라운드를 구매 후 다운로드하시면 되는데요. 용량이 좀 있어서 다운로드 시간이 좀 걸립니다. steam 라이브러리에 배그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면 '지금 실행하기'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이제 게임을 실행하여 FPS 게임의 진가라고 할 수 있는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중 특가 할인 행사는 2021년 5월 6일에 종료된다고 하는데요. 어린이날 다음날이네요. ㅎㅎ

 

 

배틀그라운드는 배틀로얄 게임인데요. 외딴 섬에서 100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싸워 최후의 1인이 되는 FPS 총게임입니다. 솔로, 듀오(2명), 스쿼드(4명)을 플레이 가능한데요. 낙하산을 타고 땅에 착지하여 무기, 방어구 등의 아이템을 파밍하여 적과 사우면 됩니다. PUBG는 Arma2에서 배틀로얄 게임모드를 최초로 선보였고 H1Z1: King of the Kill의 기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팀 플랫폼에는 배그 외에도 It takes Two, 피파21, 데스 스탠딩, 래프트, 폴가이즈, GTA5, FM 2021, 철권7 등의 유명 게임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만 배그하러 가보겠습니다!! 스배 가즈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