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배그 만우절 모드 [POBG] 추억의 오락실 미니게임

by 감귤통통 2021. 4. 3.



4월 1일은 만우절이죠.

만우절을 맞아서

카카오 배그에서는

POBG라는 만우절 모드 컨텐츠를 준비하였는데요.

 

배틀그라운드 속에서 즐기는

추억의 오락실 미니게임입니다.

대기실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오락실 게임기 모양의 POBG를

클릭하시면 미니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배그 만우절 모드 POBG는

쉬움, 보통, 어려움 난이도가 있는데요.

저는 쉬움으로 선택했어요.

 

 

조작법은 PUBG와 비슷한데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 왼쫄 클릭을 하면

총알이 발사됩니다.

재장전은 R키를 누르면 되고요.

 

카카오배그 만우절 모드

POBG를 즐겨보겠습니다!!

카툰이 귀엽네요.

 

2D 그래픽의 미니게임이 시작되었는데요.

옛날 감성의 게임이네요.

5탄, 7탄 등 탄환 종류와 총기 종류는 

PUBG와 똑같습니다.

총은 M16, AKM, 토미건, 윈94,

뮤턴트 등이 드랍되는 것 같고요.

낙하산을 타고 전장으로 가보겠습니다.

 

보너스는 랜덤으로 스킬을 선택할 수 있는 건데요.

구르기 시 속도 증가, 탄창 소지 200% 증가 등이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보너스를 얻을 수 있어요.

 

기본 무기는 소드오프 샷건, P92, 석궁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락킨 스테이지1 쉬움 모드입니다.

낙하산을 타고 닭들이 떨어지는데요.

 

스테이지 내의 구역을 클리어할 때마다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적을 처치하면 총알을 얻을 수 있고요.

 

2D 그래픽의 추억의 미니게임

POBG!! 넘나 재밌네요.

 

기본무기는 탄환을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요.

그 외 추가무기는 탄환을 획득해야해요.

 

근거리 총보다는

AR이나 윈94가 좋은 것 같아요.

 

카라킨 스테이지2의 보스몹입니다!!

쉬움이라 그런지 무난하게 클리어 했어요.

 

 

카카오 배그의 만우절 모드인 POBG.

기본 게임보다 더 재밌는 건 뭘까요?!

존버충 때문에 항상 깜짝 놀라는데

이건 2D 그래픽이라서 그럴 일이 없어요.

 

카라킨 스테이지 맵 클리어!

 

다음은 비켄디 스테이지네요.

시간상 모든 맵을 클리어하지 못하고

중도에 게임 종료 했는데요.

 

배틀그라운드에서 준비한

만우절 컨텐츠인 POBG 추억의 오락실 미니게임

재미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