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화도시가스 요금 조회 및 납부 안내

by 감귤통통 2024. 3. 28.



대화도시가스 요금 조회 및 납부

[목차]

    대화도시가스는 여수시 지역의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본사 위치는 전라남도 여수시 만성로 178(만흥동)에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661-6080입니다. 요금 조회 및 납부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화도시가스 요금 조회 및 납부

    대화도시가스 요금 조회 및 납부

    블로그 글 하단에 대화도시가스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바로가기를 공유해드렸습니다.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간편 요금 조회, 요금 조회 및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금 경감 신청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스 요금표 조회, 자동이체 신청 내역 조회를 할 수 있고요. 전입 신청과 전출 신청도 가능합니다.

     

    도시가스 요금표

    도시가스 요금표

    대화도시가스 홈페이지에서 산업용, 일반용, 주택용, 업무난방용, 냉난방공조용 등 도시가스 요금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 납부 방법

    요금 납부 방법

    홈페이지에서 대화도시가스 요금 조회를 해보셨나요? 자동이체, 신용카드, 지로사이트, 계좌이체, 카카오청구서를 통하여 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자동이체는 콜센터 전화번호 1661-6080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은행에 방문하시어 신청 가능하고요. 국민카드, BC카드, 삼성카드, 신하낰드, 롯데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화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화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화도시가스 요금 조회 및 납부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상담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시면 되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1661-6080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09:00 ~ 18:00입니다.

     

    홈페이지 링크

    https://www.dhgas.com/?pid=DH#none

     

    대화도시가스

    깨끗한 물, 맑은 공기, 여수시민의 맑고 쾌적한 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더욱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www.dhga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