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 사용처 가맹점 조회

by 감귤통통 2024. 3. 27.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 사용처 가맹점 조회

[목차]

     

    혜택 때문에 지역화폐를 부지런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청도 지역에도 지역화폐가 있는데요. 이름은 청도사랑상품권입니다. 카드 디자인이 귀여워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청도사랑상품권사용처 가맹점 조회는 청도군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어요.

     

    청도 지역화폐 소개

    청도 지역화폐 소개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는 충전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가맹점은 카드 수수료 절감과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고요. 카드 사용액은 30%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어요.

     

    종이형상품권 소개

    종이형 상품권은 할인 한도가 50만원이고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농협은행, 대구은행, 신협, 우체국, 산림조합, 새마을금고, 축협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업종, 유흥업소, 사행성업소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카드형 상품권 소개

    카드형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는 선불카드와 체크카드 형태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할인 한도는 70만원이고요. 유효기간은 5년입니다. 고향사랑페이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 판매처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 판매처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 판매처 2

    청도사랑상품권은 청도새마을금고, 금천새마을금고, 청도우체국, 동청도농협, 매전농협, 대구은행 청도지점, 새청도농협 각남지접, 서청도농협 본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처의 주소 및 위치는 위 표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사용처 및 가맹점 조회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청도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조회

    청도사랑상품권 지역화폐는 각북면, 풍각면, 화양읍, 이서면, 각남면, 매전면, 청도읍, 금천면, 운문면 지역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처 조회는 아래에 링크로 이동하시면 가능합니다. 상호명을 검색하시면 해당 업장이 청도사랑상품권 가맹점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www.cheongdo.go.kr/economy/giftcardInfo/list.do?mid=0102000000&token=1711503055376

     

    청도군 - 새마을운동의 발상지!

    새마을운동의 발상지, 푸른 산과 맑은 물 그리고 인심이 후한 삼청(三淸)의 고장 청도군입니다.

    www.cheongdo.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