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안내

by 감귤통통 2024. 3. 18.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요금

[목차]

     

    어제 일요일에는 와인 모임을 다녀왔는데요. 다같이 여러 종류의 와인을 나눠 마셔볼 수 있는 기회라서 참 좋았습니다. 세상은 넓고 와인은 많더라고요. 오늘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상영시간표주차장 요금 그리고 주소, 위치,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을 살펴볼게요!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주소 및 위치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주소 및 위치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의 위치는 아래에 있는 지도를 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영화관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6-9 와이즈파크 8층 ~ 10층이고요. 대표 전화번호는 1544-8855입니다.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주차장 요금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주차장 요금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에 오시면 건물 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에 주차장이 있는데요. 총 200대가 주차할 수 있어요. 주차장 요금은 최초 30분 3,000원 그리고 이후 초과 요금은 10분당 1,000원입니다. 당일에 영화를 관람하시게 되면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10층에 있는 스위트샵에서 주차 인증을 하셔야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방법

    시내버스지하철 대중교통으로 홍대입구점에 오시는 방법입니다. 지하철은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2호선을 이용하시어 홍대입구역에서 하차하시면 되고요. 시내버스는 271번, 1301번, 1004번, 1000번, 921번, 7612번, 5714번, 5712번, 7711번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서교동 정류장 혹은 동교동삼거리 정류장으로 가는 노선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상영시간표

    레이니 데이 인 뉴욕, 원 앤 온리, 메이 디셈버, 파묘 영화가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에서 상영 예정인데요. 상영 예정인 영화를 조회하시려면 홈페이지에서 상영시간표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영화 시작 시간, 상영관, 잔여 좌석 수를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상영시간표 조회해주세요!

     

    영화관 할인 정보

    영화관 할인 정보

    부산은행 369체크카드, 경남은행 365il save 카드, 뉴롯데시네마 포인트 플러스 체크카드 기업은행 참 좋은 전우카드 등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할인 혜택 정보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점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링크입니다. 상영시간표, 주차장 요금, 티켓 가격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안내

    https://www.lottecinema.co.kr/NLCHS/Cinema/Detail?divisionCode=1&detailDivisionCode=1&cinemaID=1005#layerLocationPublic

     

    영화관 - 롯데시네마

     

    www.lottecinem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