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기

by 감귤통통 2024. 3. 18.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목차]

     

    에바항공은 대만의 항공사입니다. 인천공항에서 타이베이, 가오슝, 타이중으로 갈 수 있는 비행기 노선을 운항하는 항공사예요. 국외 지역에서는 마닐라, 마카오, 홍콩, 하노이, 칭다오,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대련, 베이징, 자카르타, 발리 등으로 가는 노선을 운행하고 있는 항공사예요. 에바항공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겠습니다. 

     

    에바항공

    에바항공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기 위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였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프로모션 정보를 찾아볼 수 있고요. 항공권 예약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구매 기록을 조회하거나 티켓팅 및 예약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 호텔, 대만 고속철, 셔틀 버스, 유레일 및 항공 패키지 서비스에 대해서도 찾아보실 수 있어요. 

     

    궁금증 해결하기

    궁금증 해결하기

    고객 서비스의 자주 하는 질문 페이지에서 에바항공 이용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체크인 방법이나 온라인 체크인은 언제부터 할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고요. 위험물 리스트, 무료 수하물의 기준에 대해서도 알아보실 수가 있어요.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만 타이베이, 중국 베이징, 베트남 다낭, 미국 뉴욕 등 각 지역에 에바항공 지점이 있는데요. 대한민국 서울에 있는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보았습니다.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2

    국내 에바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1533-6403입니다. 국내 서울 지점의 대표 팩스번호는 02-756-0016입니다. 티케팅 카운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점심시간은 12:00 ~ 13:00)입니다.

     

    에방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evaair.com/ko-kr/index.html

     

    Homepage - EVA Air | 대한민국 / Korea (한국어)

    EVA Wins More Kudos as a World’s Best International Airline Comfort, service, value earn “Travel + Leisure” readers’ votes Jul 14, 2023

    www.evaai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