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라야테스트 - 나는 어떤 전사일까? 심리테스트

by 감귤통통 2021. 3. 6.



라야 마지막 드래곤디즈니의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라야 마지막 드래곤!!

 

위험한 모험을 떠나는 날 나는 어떤 전사일까요?

모험을 떠났을 때 나는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입니다.

 

심리테스트 라야테스트를 통해서

나는 어떤 유형의 사람인지 알아볼게요.

 





 

쿠만드라의 전설을 찾기위해 떠난 전사!!

나는 어떤 전사 유형일까요?

MBTI 성격테스트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모험을 떠나는 첫날!!

나에게 하는 말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했으니 해낼 수 있어!

나는 나 자신을 믿어!

 

팀의 리더가 되었다

내가 원하는 팀은 무엇인가요?

라야테스트를 계속 진행해보겠습니다.

 

둘 중 더 용기 있는 행동이 무엇인가요?

자존심을 죽이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것이

용기있는 행동인 것 같아요.

 

이렇게 라야테스트에서 주어진

질문에 답을 하면

나는 어떤 유형의 전사인지

확인할 수 있어요!

 

성격 심리테스트 라야테스트의 결과는?!

저는 타고난 모험가 정열의 전사라고 합니다.

 





 

정열의 전사는

모험심이 강해 새로운 시도를 겁내지 않는 다고 해요!!

무리에 잘 어울리지 못하는 동료가 있으면 도와주고요.

남에게 폐 끼치는 것을 싫어해요. (이거 맞는듯)

진지할 때는 진지하고요.

 

라야테스트 정열의 전사 딱 저네요 ㅋㅋㅋ

칭찬을 좋아하고 칭찬을 받으면 힘이 솟아나지요.

지키고 싶은 것은 주변인들의 사랑!!

 

라야테스트 결과

저의 조력자는 시수라고 하는데요.

어설프지만 엄청난 잠재력을 가진 시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파이널 예고편이 나왔는데요.

디즈니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얼른 보고 싶네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링크 공유를 통해서

친구들과 라야테스트 결과를 공유해봐요 ㅎㅎ

 

다른 유형의 전사들도 봤어요.

관용의 전사.

 

침묵의 전사

 

 

라야테스트 바로가기

poomang.com/detail/klovi

 

라야 테스트 | 심테의 바다, 푸망

라야 테스트

poom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