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소개

by 감귤통통 2022. 9. 7.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소개

역전할머니 맥주 메뉴

 

살얼음맥주

살얼음맥주가 맛있는 역전할머니맥주! 안주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는데요. 오늘도 가고 싶네요 ㅋㅋㅋ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 마른안주 메뉴

마른안주

마른안주 종류로는 버터구이 오징어입, 새끼먹태, 먹태, 튀김 쥐포, 오징어입, 한치 등이 있어요.

 

 

마른안주 2
마른안주 3

역전할매 맥주의 노가리, 아귀포, 마른 오징어, 반건조 오징어, 불꽃 오징어, 버터가문어구이, 참 쥐포도 있습니다!! 마른 안주와 함께 맥주 한 잔!! 생각만 해도 좋네요.

 

- 튀김류

튀김 메뉴
튀김 메뉴 2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중 튀김류입니다. 할멘보샤, 갈릭빠다포테이토, 옛날통닭, 양념 순살 치킨, 순살 치킨, 통통 군만두 등이 있는데요. 저는 갈릭빠다포테이토 추천드려요!

 

- 안주류

안주류
안주류 2

역전할머니맥주 메뉴 중에서 살얼음파인애플도 맛있다고 하네요!! 추천드리고 싶네요!! 염통 꼬치도 추천드리고요. 그 외에 수제 소세지, 모둠 소시지, 짜빠구리, 짬뽕탕, 할매네 바지락탕, 할매네 술국, 김치치즈탕수육, 리얼떡갈비도 술안주로 있습니다.

 

 

안주류 3
안주류 4

역전할머니맥주 메뉴로 치즈 라볶이, 어묵탕, 고르곤졸라피자, 전병비빔면, 마요라면땅, 바지락순두부도 있습니다!!

 

- 세트 메뉴

범벅

역전할맥 세트 메뉴로는 짜빠구리 범벅과 치즈라볶이 범벅이 있어요! 생맥주 마시러 역전할맥 가즈아~!

 

-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

http://yukjunfnc.kr/

 

역전할머니맥주

국내 최초 살얼음 맥주 전문점, 마른 안주 전문점, 매출로 압도하는 1등 맥주의 힘, 전국은 할맥 열풍

yukjunfnc.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