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대한항공 항공권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비행기 티켓 예약)

by 감귤통통 2022. 8. 25.



대한항공 항공권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대한항공 항공권

[목차]

    -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한항공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바르셀로나, 로마, 레오나르도 다빈치, 다낭, 괌, 오클랜드 등으로 가는 항공기 노선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취항 노선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항공권 예매 및 예약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도를 통해서 최저가 항공권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대한항공 항공권 예매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셨다면 오토 체크인 혹은 온라인 체크인을 대기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 대한항공 항공권 예매 및 온라인 예약 방법 알아볼게요!

     

    예매

    대한항공 메인 페이지에 가시면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하는 란이 있는데요. 설정을 하시고 승객 수, 좌석 등급을 설정하시고 항공편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행기 티켓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

    위처럼 최저가 항공권 검색 가능하고요. 직항 및 경유 설정해서 예매가 가능합니다. 일반석 스탠다드, 일반석 플렉스, 프레스티지 스탠다드 등이 있네요. 제주도, 카트만두, 이스탄불, 울란바타르, 세부, 마닐라, 괌, 댈러스, 취리히, 로마, 마드리드, 벤쿠버, 토론토, 뉴욕, 라스베이거스 등으로 가는 비행기 티켓 예약을 대한항공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메뉴

    대한항공 예매 메뉴에서는 국내선, 국제선의 구매 안내 정보 확인할 수 있고 사전 좌석 배정, 좌석 등급, 유료 부가상품, 온라인 결제, 항공권 변경 및 환불, 예약부도 위약금, 최저가 항공권 검색, 환승 전용 내항기, 운항 노선도, 공도운항 안내, 항공권 예매, 예약 조회, 체크인, 항공편 현황, 기내 면세접, 기업 출장 여행 등의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항 메뉴

    공항 메뉴에서는 수하물 안내, 휴대 수하물, 위탁 수하물, 탑승 절차 안내, 출입국 규정 정보, 사전 체크인, 공항 체크인, 유아 동반 승객, 임신중인 승객, 인천국제공항, KAL 라운지, 엑설런트 보딩패스 등의 서비스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내 메뉴

    기내 메뉴에서는 일등석, 프레스티지석, 일반석 클래스별 서비스 확인할 수 있고요. 기내식, 기내면세품, 기내 여행 가이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한항공에서 운항하는 항공기 보잉 787, 보잉 777, 보잉 747, 보잉 737, 에어버스 A220, 에어버스 A330, 에어버스 A380 항공기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사이트 방문하시어 비행기 티켓 인터넷 예약 및 예매 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한항공 항공권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koreanair.com/kr/ko

     

    항공권 예약 및 여행 정보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편을 예약하고, 세계 100여개 도시를 연결하는 대한항공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www.koreanai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