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정보

맥도날드 영업시간 및 오픈시간

by 감귤통통 2022. 8. 22.



맥도날드 영업시간 및 오픈시간

맥도날드

 

[목차]

     

    맥도날드 홈페이지

    빅맥, 상하이치킨, 1955버거 등 햄버거가 있는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맥날 감튀가 먹고 싶네요. 서울 강남구, 관악구, 인천, 인천 ,부산, 대구, 고흥, 대전, 천안, 경산, 가평, 춘천, 강릉, 김해 등 각 지역에 맥도날드 매장이 있는데요. 영업시간 및 오픈시간 알아볼게요.

     

    - 매장찾기

    매장찾기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있는 매장찾기를 통해서 매장의 오픈시간 및 영업시간 확인할 수 있어요. 매장명, 동명, 도로명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맥도날드 영업시간 및 오픈시간

    그러면 위처럼 지도에 매장 위치가 뜨는데요. 스크롤을 내리면 맥도날드 영업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 맥도날드 영업시간 및 오픈시간

    맥도날드 영업시간 및 오픈시간 2

    저는 강남구 지역을 검색했는데요. 맥도날드 강남2호점, 삼성역, 강남구청, 한티역 등 맥도날드 매장의 영업정보가 나오네요. 맥날 강남2호점 전화번호는 070-7017-6865이고 주소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2-2입니다. 맥딜리버리, 맥모닝, 디카페인 커피 서비스를 하고 있네요. 오픈시간은 08:00이고 영업시간은 24시까지네요.

     

    - 맥도날드 홈페이지

    https://www.mcdonalds.co.kr/kor/store/main.do

     

    매장찾기

    맥도날드를 넘어, 나 자신의 변화까지 올 해, 고객 분들과 직접 접할 일이 더욱 많은 ‘서비스 리더’라는 직책을 맡게 되면서 저에게 고객과의 소통은 중요한 일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낯설고

    www.mcdonald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