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피자마루 메뉴 추천 및 가격

by 감귤통통 2022. 3. 13.



피자마루 메뉴 추천 및 가격


[목차]

    § 피자마루 홈페이지

    피자마루 홈페이지

    피자 좋아!! 오늘은 피자마루 메뉴 추천드릴게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있는데요.

     

    § 피자 메뉴

    피자 메뉴
    클래식 피자

    피자마루 신메뉴 중에서는 체다 소시지 피자 추천드립니다!! 고소한 체다향이 느껴져요!! 그리고 클래식 피자 중에서는 페퍼로니 피자 추천!! 말해 뭐해~

     

     

    피자 메뉴
    골드 바이트

    피자마루 메뉴 추천 드릴게요!! 몬스터 페퍼로니의 가격은 12,900원입니다. 몬스터 하와이안 쉬림프 피자는 포테이토와 새우 그리고 베이컨이 들어간 건데 이것도 추천드려요!! 골드&바이트 메뉴 중에서는 콤비네이션과 스테이크 불갈비 추천드려요!!

     

    프리미엄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뭐가 절대적으로 맛있다 그런 건 없고요. 피자마루 메뉴 중에서 몽뻬르 피자도 있는데요. 정통 시카고 스타일에 로제소스와 바베큐 치킨이 들어간 건데 이것도 메뉴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6,900원이에요.

     

    § 시카고피자

    시카고 피자

    치즈가 듬뿍 들어간 시카고 피자!! BBQ 리얼 시카고 피자, 페퍼로니 치즈 폭탄 피자, 치즈 핵폭탄 피자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피자마루에 있는데요. 저는 치즈 핵폭탄 피자 메뉴 추천드려요~! 감당할 수 있겠습니까~?

     

    세트

    투탑박스라고 해서 피자마루에는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투탑박스1은 가격이 13,900원이에요.

     

    § 사이드 메뉴

    사이드 메뉴 1

    피자마루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마닭은 가격이 7,000원이고 로스트 치킨 윙&봉은 5,900원입니다. 케이준 치킨 스파게티, 치즈 오븐 스파게티 추천드립니다!

     

    통새우링
    콜라

    통새우링의 가격은 4개 기준 2,500원이고 8개 기준 4,500원입니다. 갈릭디핑소스, 피클, 치즈가루, 핫소스, 콜라, 사이다 추가 가능합니다!


    § 피자마루 메뉴 및 가격

    https://www.pizzamaru.co.kr/

     

    피자마루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 고구마 피자, 파스타 등 메뉴 소개, 체인점 개설

    www.pizzamaru.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