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by 감귤통통 2021. 2. 4.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나의 성격에 맞는 퍼스널컬러를

찾아주는 색깔테스트 케이테스트!

저의 성격에 어울리는 색상은

무엇일까요?!

 

케이테스트를 통해서 12가지

질문에 대답을 하면 되는데요.

그럼 나의 성격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퍼스널컬러를 알려줍니다.

첫번째 질문은 위와 같습니다.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먼저 말을 건내는지 아니면

친구가 나에게 먼저 말을 건내는지?!

적극적인지 소극적인지 알아보는 질문인가봐요.

 

답은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 거라서

어렵지는 않습니다.

과연 나의 성격에 맞는 퍼스널컬러는

무엇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미래가 중요한가요? 현재가 중요한가요?

저는 미래가 더 중요합니다!!

미래가 희망차야 오늘도 활기차니까요

 

케이테스트를 계속적으로 하고 있는데요.

주변 사람들이 나에게 하는 말은 무엇인가요?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사람이다?

아니면 꾸준하고 참을성이 있는 사람이다?

 

너무나도 흥미진진한 심리테스트인

퍼스널컬러 찾기 케이테스트!!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가 있는데

친구의 잘못인 것 같아요.

이럴 때 묵직한 팩트를 때리는 편인지

아니면 돌려서 잘 말하는 편인지

선택해주시면 돼요.

 

마지막 질문까지 얼마 안남았네요!

끝나고 집에 가려고 했는데

친구들이 놀자고 붙잡았어요.

이런 경우 그냥 시원하게 노는 성격인가요?

아니면 계획에는 없는 일이라서

당황스러운가요?!

 

케이테스트를 통해서 12가지 질문을

답하면 나의 성격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퍼스널컬러를 알려줍니다.

과연 결과는...?

 

 

저의 퍼스널컬러는 오아시스가 나왔네요.

온화하고 성실하면서 서포트를 잘해주는

오아시스라고해요.

제 MBTI 성격은 ISFJ인데 이거랑 맞는 것 같아요.

 

내성적이지만 상황에 따라 변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잘 캐치하고

남들이 내 인생을 보면 노잼처럼 보이지만

저는 나름대로 재미있는 인생을 보내고 있고 ㅋㅋㅋ

 

저와 잘 어울리는 컬러는

스위트 핑크, 로즈 버드라고 해요.

 

반대로 저와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는

다우니, 앨리스블루, 오션베이,

댄덜라이언이라고 하네요!!

 

ISFJ, ENFP, INTP, ESFJ, ISFP 등

각 MBTI 성격에 맞는 색상을 찾아봐요.

 

[성격테스트] 케이테스트 - 당신의 컬러는 무엇인가요?

kapable.github.io/kapable.github.io/personalCol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