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정보/지하철 시간표

부산 지하철 2호선 시간표 및 요금

by 감귤통통 2021. 8. 21.



부산 지하철 2호선 시간표 및 요금부산 지하철 2호선


부산 지하철 2호선 시간표 및 요금에 대해서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역정보, 열차시각표, 운임 메뉴를 클릭하시어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부산 지하철 2호선 시간표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 '열차시각표'를 눌러서 2호선의 시간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선별에서 '2호선'을 클릭하면 부산 전철 2호선에 있는 역명이 뜨는데요. 장산역, 중동역, 해운대역, 벡스코역, 센텀시티역, 수영역, 광안역, 남천역, 지게골역, 문현역, 전포역, 서면역, 가야역, 동의대역, 개금역, 감전역, 사상역, 덕포역, 덕천역, 화명역, 율리역, 금곡역, 부산대양산캠퍼스역, 양산역이 있습니다. 해당 역을 클릭하시어 부산 지하철 2호선 시간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부산광역시 서면역을 클릭하여 운행시각표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장산행, 전포행, 호포행, 양산행의 첫차시간과 막차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언제 열차가 도착하는지도 확인할 수 있네요.

 

 

 

 

 

 

상세 열차시각표를 통해서 열차가 언제 출발하는지 평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의 부산 지하철 2호선 시간표를 볼 수있습니다.

 

※ 부산 지하철 2호선 요금

부산 지하철은 이동구간제로 운임제도가 운영되고 있는데요. 출발역에서 10km까지는 1구간이고 출발역에서 10km 초과하면 2구간 요금이 책정됩니다. 교통카드 기준으로 1구간 성인 요금은 1,300원이고 2구간 성인 어른 요금은 1,500원입니다.

 

어른, 청소년, 어린이, 경로우대자, 장애인 등에 대한 운임 요금 기준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