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담치킨 메뉴 소개

by 감귤통통 2021. 1. 24.



자담치킨 메뉴 


저는 주말만 되면 왜이렇게

치킨이 먹고싶은지 모르겠어요.

요즘 자담치킨이 핫한데요.

국민건강을 위해서 동물복지인증 

닭을 사용한다고 해요.

 

자담치킨은 경기 광주역점,

하남 덕풍점, 청주 금천점,

이천SK하이닉스점, 수원 인계점,

서울 전농점, 남양주 덕소점,

창원 내서점, 수원 울천점,

대구 황금정 등 각 지역에

신규 오픈 점포가 있는데요.

 

 

자담치킨 신메뉴인 맵슐랭 치킨

먹어보고 싶어요!!!

맥주와 소주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술안주네요 ㅎㅎㅎㅎㅎㅎ

 

자담치킨 메뉴 구경해보겠습니다!!

생그라나순살치킨, 맵슐랭순살치킨,

치요링 순살치킨은 오직 다리살로만 만든

요리입니다. 그래서 살이 진짜 부드러워요!!

 

 

후라이드치킨과 양념통닭,

3반치킨세트, 맵소이닭치킨 등의

자담치킨 메뉴는 동물복지인증을 받았습니다!!

 

간장통닭이나 마늘통닭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맥주 가져와서 먹고 싶네요...

아 오늘 저녁으루 칰힌 배달 시켜 먹어야겠어요.

 

자담치킨 메뉴 중에서는

구운순살파닭치킨이나 깐풍새우순살치킨도 있는데요.

넘나 맛있어보입니다!!!

 

허니버터순살은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메뉴예요.

여름에는 파닭순살치킨에 생맥주 먹고 싶네요. ㅎㅎ

 

 

자담치킨 사이드 메뉴입니다.

자담미니호떡, 부산어묵탕, 모짜감짜,

멘보샤, 우유튀김 등이 있어요!!!

통닭만 먹기 아쉬울 때 하나 배달 주문하면 좋겠어요.

 

치즈볼이나 국물닭발떡볶이도 강추!!!

ㅎㅎㅎ

 

 

자담치킨 메뉴 중에서

모듬 소시지도 맥주 안주로 최고죠!!!

해물짬뽕탕, 먹태와 친구들 등이 있습니다.

 

자담치킨 메뉴를 살펴보았는데요.

저도 오늘 저녁으로는 치킨을 먹어야겠습니다.

헤헤 ㅎㅎ

 

다들 맛저 하세요!!

 

자담치킨 메뉴

 

ejadam.co.kr/bbs/content.php?co_id=newmenu

 

자담치킨

국내최초 동물복지인증 치킨 출시, 더 맛있는 웰빙치킨, 치킨프랜차이즈, 전국매장, 메뉴 및 창업 안내

www.ejadam.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