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남양유업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 요거트

by 감귤통통 2021. 8. 4.



남양유업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 요거트

 

오늘 소개드릴 간식은 남양유업의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맛입니다. 마트에서 구매할 땐 몰랐는데 집에서 보니까 남양유업 꺼네요... 남양유업 경영권 매각한다는 말이 있던데 아직 진행 중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 요거트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칼로리는 80kcal입니다.

 

복숭아맛, 딸기맛, 플레인맛 등 여러 종류가 있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인기 있는 품목은 딸기맛이 아닐까 싶습니다. 잼 중에서도 딸기잼이 인기가 많지요.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 요거트를 개봉해보았습니다. 뚜겅에는 역시나 요거트가 묻어 있네요. 돈 많은 부자조차도 뚜껑을 핥아먹는다고 하지요. 그러나 저는 핥아먹지 않았습니다. 숟가락으로 긁어 먹었습니다. (뭐 그게 그거인 것 같긴 합니다.)

 

떠먹는 불가리스 딸기 요거트 맛은 좋습니다. 간식으로 좋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