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명품테스트 -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요?

by 감귤통통 2021. 1. 30.



 

명품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와 어울릴까요?

간단한 퀴즈를 통해서 알아보는

명품테스트!!

구찌, 에르메스, 불가리, 페레가모, 프라다,

돌채앤가바나, 입생로랑, 까르띠에, 버버리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가 존재하는데요.

 

나와 어울리는 명품브랜드는 무엇일지

명품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이겁니다.

평소 친구들에게 나의 이미지는 무엇일까요?

저는 자기 사람을 잘 챙기는이라고 답했어요.

 

 

코로나 시국이 끝나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친구들과 모여서 파뤼투나잇?~

아니면 놀이공원 가기?!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 잔?!

마스크 안 쓰고 번화가 산책하기?!

명품테스트 너무나도 재밌네요.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추운 겨울에도 롱패딩 대신에 코트?!

블링블링 반지, 강렬한 티셔츠, 편한트레이닝복들 중에서

무엇인가요?!

저는 얼어 죽어도 코트를 포기할 수 없어요... ㅎㅎ

저는 깔끔한 패션을 좋아하거든요!

 

 

10개의 문제 퀴즈에 답을 하면

나의 성향에 맞는 명품 브랜드를 알려주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명품테스트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옷 살 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물론 컬러, 가격, 유행, 브랜드, 핏 모두 중요한데

첫 번째로 생각하는 게 무엇인가요?!

저는 컬러입니다!!

이상한 색상의 옷은 바로 컷!!

'

명품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요?!

 

저는 명품테스트의 결과로 고고한 에르메스가 나왔어요!

에르메스는 뭘까요?! 가만히 있어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풍기는

저는 고고한 에르메스 같은 사람!!

 

저의 분위기에서 고급스러움이 풍긴다고 하네요.

조금 손해보더라도 남을 배려하는 성격이고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 않는다고 해요.

유행하는 스타일에는 관심 없고

클래식하고 튀지 않는 스타일을 선호!!

어떻게 이렇게 잘맞을까요... .ㅎㅎㅎ

요란스러운 거 싫어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옷을 좋아하는데!!

 

명품테스트 진짜 잘맞아서 신기하네요.

저와 매칭이 잘 되는 사람은 클래식한 버버리라고 하네요.

그리고 저랑 어울리지 않는 사람은 당당한 루이비통!!

 

퀴즈 결과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트위터 등을 통해서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어요.!!

 

명품테스트 바로가기

kr.vonvon.me/quiz/19393

 

[명품 테스트] 나는 어떤 명품 브랜드일까?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코로나 확진자 현황  (2) 2021.01.31
양양군청 홈페이지  (0) 2021.01.31
독도는 우리땅 가사  (0) 2021.01.31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0) 2021.01.28
광주 코로나 확진자 현황  (1) 2021.01.26
근로복지서비스 바로가기  (2) 2021.01.26
원당감자탕 메뉴 소개  (3) 2021.01.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