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땅땅치킨 메뉴

by 감귤통통 2021. 6. 19.



불금에는 치맥이지요!! 땅땅치킨에서 바삭바삭한 통닭을 먹으며 힐링하면 그게 곧 천국인데요. 아.. 저도 치킨 땡기는데 혼자 사는 자취러라서 먹기가 좀 애매하네요.

 

땅땅치킨 메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로나온 마늘치킨!! 달콤짭조름한 간장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너무나도 맛있는데요. 마늘 후라이드의 가격은 19,000원이고 마늘오븐치킨은 19,000원입니다.

 

허니치즈오븐치킨도 있네요!! 깐풍오븐치킨은 한국인 입맛에 잘 맞을 것 같아요.

 

 

 

 

 

튀기지 않고 구운 닭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땅땅치킨이 최고죠. 핫불갈비, 오븐간장구이(오왕), 땅땅양념구이(독도애촌닭), 땅땅골드윙(불골드윙)이 있어요.

 

 

허니치즈후라이드는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짭쪼름한 치즈맛!! 깐풍후라이드, 불닭후라이드, 땅당두다리더치킨도 베스트 추천 메뉴입니다.

 

땅땅치킨 메뉴 살펴보고 계신데요. 윙봉간장치킨, 똥집후라이드, 땅땅닭다리치킨도 있어요. 맥주와 함께 먹고 싶네요. 배달시켜서 말이죠.

 

 

후왕 역시 베스트 메뉴인데요. 닭다리 좋아하신다면 추천!! 그리고 순살양념과 순살후라이드는 진리죠. ㅎㅎ 양념 소스 만드신 분 최고!!

 

여럿이서 드신다면 땅땅치킨 세트메뉴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세트1은 허브순살치킨과 불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트2번은 땅땅불갈비와 불닭이고요.

 

땅땅치킨 메뉴 중에는 통닭만 있는 게 아니라 피자도 있는데요. 고구마피자, 불고기피자가 있어요. 피치 고고!! 허브바삭감자, 매콤떡볶이도 있습니다.

 

땅땅치킨 사이드 메뉴로 치즈포테이토, 땅땅소세지, 뼈없는 양념닭발, 별난감자 등이 있는데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고 싶어요.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이게 최고죠. ㅎㅎ

 

스몰땅땅불갈비, 스몰 순살후라이드, 스몰후왕처럼 스몰 메뉴도 있어요. 혼자서 먹기에 좋아요.

 

 

 

 

 

오렌지에이드,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와 같은 과일에이드도 있습니다. 콜라대신에 마시면 좋지요.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도 있는데요. 바삭바삭한 닭튀김이 맛있는 땅땅치킨에서 아이스크림도 판매한다니!! 완전 천국이네요. 주말에는 저도 치킨 배달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땅땅치킨 메뉴 

http://www.codd.co.kr/site/bbs/board.php?bo_table=1_4 

 

세트메뉴 1 페이지 | 땅땅치킨

 

www.codd.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