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나프레소 메뉴 및 가격

by 감귤통통 2021. 6. 15.



제가 좋아하는 핑크핑크한 카페 바나프레소!! 서울 강남 쪽에 많이 보이던 카페인데 요즘은 여기저기 많이 생긴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넘 좋아요.

 

 

바나프레소 메뉴와 가격 살펴보겠습니다!! 커피 메뉴로는 아메리카노, 에티오피아 싱글오리진,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허니아메리카노가 있어요.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허니아메리카노 추천!!

 

부드러운 크리미라떼도 있고요. 코코넛커피, 연유라떼, 토피너카페라떼, 콜드브루 등이 있는데요. 콜드브루 가격은 3,000원입니다.

 

카페인 때문에 불면증이 걱정된다면 디카페인 콜롬비아싱글오리진 추천드려요!! 디카페인 카페라떼, 디카페인 바닐라라떼도 있어요. 바나프레소의 디카페인 메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매니아 종류가 있는데요. 인절미매니아, 치즈케익매니아, 민트매니아, 초코매니아가 있어요. 민트매니아는 진짜 엄청 화해요. ㅋㅋㅋ 제가 민트를 좋아하긴 하지만 이건 진짜 찐 민트 성애자를 위한 메뉴입니다.

 

바나프레소 메뉴 및 가격을 보고계신데요. 얼그레이밀크티는 3,000원입니다. 흑당밀크티도 3천원이고요. 리얼초코, 얼그레이 버블티, 리얼바닐라 등이 있습니다.

 

오트밀라떼, 녹차라떼, 딸기라떼, 달고나라떼, 홍시라떼 등이 있는데요. 저는 오늘 딸기라떼 먹었어요!!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과일주스 어떠세요?! 바나프레소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수박생과일쥬스, 딸기쥬스, 토마토생과일쥬스, 망고쥬스, 홍시쥬스, 복숭아요거트드링크가 있어요!!

밀크쉐이크도 시원하니 맛있죠. 초코쉐이크, 녹차바나치노, 자바칩바나치노, 민트초코바나치노 드셔보세요!!

 

스무디 좋아하신다면 바나프레소에서 다양한 스무디 메뉴 즐겨보세요!! 딸기, 레몬딸기, 패션망고, 파인코코넛, 파인패션, 핑크용과 등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를 못드신다면 복숭아에이드, 자몽V-에이드, 레몬V-에이드, 핑크용과에이드, 뉴 복숭아아이스티 추천드려요!!

제주청귤티도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허니자몽티의 가격은 3,500원입니다. 허니레몬티, 허니유자티, 자몽히비스커스티도 있어요!!

 

레몬페퍼민트티, 유자캐모마일티, 캐모마일, 히비스커스, 페퍼민트, 얼그레이도 있습니다.

 

바나프레소 메뉴 및 가격!! 햄치즈잉글리시머핀, 스파이시치킨머핀버거, 바나머핀버거는 아점으로 좋아요 ㅎㅎ

 

바닐라마카롱, 우유마카롱, 초콜릿마카롱, 레몬마카롱 등 형형색색의 마카롱도 있네요!! 달달하니 맛있을 것 같아요!!

 

쿠키도 저렴하네요!! 역시 가성비 갓 카페 바나프레소!! 

 

아메리카노와 머핀으로 구성된 바나머핀버거세트, 스파이시치킨머핀버거세트, 그릴드치즈세트도 드셔보세요!!

 

 

 

 

 

 

 

시원한 젤라또도 있네요!! 딸기맛, 망고맛, 바닐라맛, 초코칩맛, 두가지맛, 민트초코맛이 있어요

 

도대체 바나프레소 카페에는 없는 게 뭘까요?! 타리마수도넛, 우유생크림도넛, 다크초콜릿도넛... 도넛까지도 정복해버린 바나프레소!!

 

에티시팅, 에티키링, 리유저블텀블러도 구매 가능합니다!!

 

바나프레소 메뉴 및 가격

https://www.banapresso.com/menu

 

바나프레소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대용량 커피, 테이크아웃, 스페셜티 아메리카노, 바나치노, 커피배달, 1811-1111

www.banapress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