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by 감귤통통 2021. 1. 24.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여러가지 물건이 있는

대형 창고형 할인마트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저희집 근처에도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주말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미리 확인해보고 가셔야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1월 10일 일요일과 1월 24일 일요일에는

구성점, 송림점, 수원점, 군포점, 월계점,

비산점, 안산점, 천안점, 부천점, 명지점 등이 휴무네요.

 

그리고 1월 13일 수요일과 1월 27일 수요일은

킨텍스점, 하남점, 안성점, 고양점, 김포점 등이 휴점일입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점일을 확인해봤는데요.

점포찾기를 통해서 영업시간이나 전화번호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구성점의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를 확인해봤는데요.

그 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의 매장주소나

쇼핑시간, 매장규모, 주차시설 등이 나와있습니다.

휴무일은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이네요.

 

 

그 외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아산점,

양산점, 하남점, 킨텍스점, 부천점, 위례점,

송림점, 월평점 등의 영업시간 확인해보세요.

 

저는 안산점을 검색해봤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 휴무일

매월 10일, 4째주 일요일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 9시예요.

 

이렇게 지도로 위치도 볼 수 있고요.

신길동에 있네요. ㅎㅎ

시내버스 21번, 22번, 23번 등을 타고

갈 수 있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에는

스피드메이트, 약국, 스타벅스, 크린토피아,

안경점 등의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을

확인해봤는데요.

휴점일과 영업시간 꼭 확인하셔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량 구매시 배달 가능여부,

포인트 후적립 가능 여부, 셀프주유소 등에

대한 자주묻는 질문도 참고하시면 좋아요.

 

검증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은 창고형 대형마트!!!

쇼핑 가즈아!!

 

트레이더스 카페에서 판매하고 있는

18인치 초대형 피자도 존맛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확인할 수 있어요~

 

www.traders.co.kr/index.jsp

 

EMART TRADERS : 거품을 없앤 가격이 이 안에 있습니다.

 

www.trader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