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영업시간

by 감귤통통 2021. 6. 7.



맘스터치 메뉴 추천 및 영업시간

 

엄마의 정성(?) 맘스터치는 국내 패스트푸드 전문점인데요. 치킨 패티로 만든 버거 위주로 있습니다.

 

치킨버거는 역시 맘스터치가 진리!! 요새는 송중기가 모델로 광고하나보네요. 맘터 메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신메뉴입니다. 치즈홀릭버거, 싸이매니아치킨, 싸이플렉스버거, 양념치킨싸이버거, 간장마늘싸이버거, 에그불고기버거, 새우불고기버거가 있어요.

 

 

 

 

 

 

맘스터치 메뉴 중 햄버거입니다. 치즈홀릭버거는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싸이버거는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지요. 매운맛을 좋아하신다면 불싸이버거 드셔보세요. ㅎㅎ

 

 

인크레더블 버거도 맛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머겅보고 싶네요. 매콤하면서 상콤한 내슈빌핫치킨버거도 있어요!!

 

맘스터치 메뉴 추천 드리고 싶은 건 화이트갈릭버거입니다!! 고소한 화이트갈릭 소스가 들어간 치킨버거입니다. 그리고 햄치즈휠렛버거도 굿!!

리얼비프버거도 푸짐하니 맛있어보이네요.

 

맘스터치 치킨 메뉴입니다. 닭강정트리오, 간장마늘치킨, 맘스양념치킨, 후라이드치킨, 치즈뿌치가 있는데요. 저는 치즈 뿌치 추천드립니다!!

반반치킨, 케이준떡강정, 치파오떡강정도 있네요!!

 

후라이드텐더, 치즈뿌치텐더, 후라이드통다리, 내슈빌핫통다리도 있어요.

 

혼밥할 때 맘스터치 메뉴 추천 드리고 싶은 건 싱글떡강정세트입니다. 치킨버거, 닭강정, 콜라로 구성되어 있어요!! 세트메뉴 살펴보세요~

 

맘터 사이드 메뉴입니다. 랜치소스, 치킨무 ,코울슬로, 어니언치즈감자, 베이컨치즈감자, 케이준 양념감자, 바삭크림치즈볼, 콘샐러드가 있습니다.

 

치즈스틱, 팝콘볼, 고구마치즈팝콘볼, 갈릭김떡만은 간식으로 좋겠네요.

 

 

맘터에는 후라이드텐더, 치즈뿌치텐더, 할라피뇨너겟, 휠랩, 에그랩, 어니언치즈팝콘만두, 팝콘만두도 있어요!!

 

 

 

 

맘스터치 메뉴를 살펴보았으니 이제 매장 영업시간 확인해보겠습니다. 맘터 매장 영업시간은 홈페이지 매장 찾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검색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도 있고 가까운 매장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검색을 한번 해볼게요. 경기도, 강원도, 경남, 대구, 부산, 대전, 서울, 세종, 울산, 인천, 광주, 전주, 나주, 천안, 아산, 청주 등에 있는 맘터 매장의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대구논공점과 대구다사점의 맘스터치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았는데요. 대구논공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네요.

 

맘스터치 메뉴 및 영업시간

https://momstouch.co.kr/?skip=intro 

 

맘스터치

'빠르게보다 ALL바르게' 엄마의 정성을 담은 수제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 입니다.

momstouch.co.kr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0) 2021.06.17
경복궁 입장료 및 관람시간  (2) 2021.06.15
에버랜드 주차요금  (2) 2021.06.08
CGV 상영시간표  (0) 2021.06.06
60계치킨 메뉴 및 영업시간  (0) 2021.06.06
KLPGA 대회 일정  (0) 2021.06.05
매머드커피 메뉴 소개  (0) 2021.06.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