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봉구스밥버거 메뉴 및 가격

by 감귤통통 2021. 1. 28.



봉구스밥버거 메뉴 및 가격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 때

봉구스 밥버거 먹는데요.

대학생 때 학교 정문 근처에

봉구스가 있어서 자주 먹었떤 기억이 있어요.

토핑 추가 가능하고요.

 

봉구스밥버거 메뉴 살펴보겠습니다.

몬스터봉구, 봉구퀸, 햄치즈봉에그, 쏘야해붕이가 있습니다.

쏘야해붕이의 가격은 3,500원입니다.

 

햄쏘야, 햄치즈쏘야, 에그치즈쏘야, 마요봉순이와 같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예전에 비해서 메뉴 종류가

많아진 것 같아요.

 

느끼한 걸 싫어하신다면 에그김치제육,

더블치즈제육과 같은 매콤한 제육도 좋지요.

 

봉구스밥버거의 메뉴 및 가격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에그김치소불고기의 가격은 4,300원입니다.

에간장치즈떡갈비도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치킨마요와 에그치킨마요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추억의제육도시락은 완전 최고!!

 

봉구스밥버거의 김치돼지불백, 에그돼지불백,

치즈맛있새우, 야채맛있새우 등의 메뉴가 있는데

하나만 먹어도 배가 충분히 찰 것 같아요.

 

멸치소고기고추장, 마요오므라이스,

해쉬오므라이스, 김치불족, 청양불족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대표메뉴인

봉구스 밥버거!! 저는 이걸 자주 먹었어요.

이거에 떡볶이까지 먹으면 하루가 든든합니다.

 

통살돈까스밥버거도 은근 맛있어요!!

돈가스 좋아하시면 추천드려요 ㅎㅎ

 

봉구스밥버거의 메뉴와 가격을 살펴보았는데요.

종류가 진짜 많아서 놀랐네요.

이렇게 메뉴가 많은지 몰랐어요!!

 

제가 소개해드리지 못한 것들도 많은데요.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구경할 수 있어요!!

 

 

봉구스밥버거 메뉴 및 가격

 

www.bongousse.net/

 

:::: 봉구스밥버거 ::::

 

m.bongousse.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