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투썸플레이스 메뉴 및 영업시간

by 감귤통통 2021. 5. 23.



너무나도 더운 여름!!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는 신메뉴로 빙수를 출시했는데요. 밀크바 팥빙수, 베리바 망고 빙수, 옥수수바 팝콘 빙수, 베리바 요거 케이크 빙수가 있네요!!

 

투썸플레이스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타트체리 프라페, 타트체리 초콜릿 라떼가 새로 나왔구요. 쑥 라떼,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아이스 달고나 카페라떼, 누가크림 카페라떼 등이 있어요.

자몽 시트러스 프라페나 베리 리치 프라페처럼 투섬플레이스에는 프라페 종류가 다양한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커피 메뉴 외에도 티 종류가 있는데요. 애플민트티, 아이스 그나와 민트티, 카모마일, 크림 카라멜, 프렌치 얼그레이, 1837 블랙티 등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및 영업시간 보고 있는데요. 상그리아 에이드, 오렌지자몽티, 고구마 라떼, 유자 레몬티도 맛있어 보이네요. Twosome place에서 가장 핫한 인기 메뉴라고 한다면 레몬 셔벗 에이드가 아닐까 싶어요. 싱그러운 레몬 맛이 나는 에이드!! 에이드 위에 셔벗이 올려져 있습니다.

망고 바나나 라떼, 롱블랙, 블루베리 요거트 드링크, 플레인 요거트 드링크, 아이스 롱블랙, 로얄 밀크티도 맛있어요!!

 

제주 말차 프라페, 아이스 숏 카페라떼, 로얄 밀크티 쉐이크, 자몽에이드, 카라멜 마키아또, 오렌지에이드와 같은 음료가 있는데요. 저는 로얄 밀크티 쉐이크를 진짜 좋아합니다!! 밀크티 위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요.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카페모카, 아이스 초콜릿 라떼, 아이스 커피, 카페모카, 카푸치노 등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요. 콜드브루, 커피 밀크 쉐이크, 아이스 그린티 라떼, 초코 밀크 쉐이크, 에스프레소 콘 파나 더블 등이 있어요.

 

바닐라 밀크 쉐이크, 바닐라 카페라떼, 요거트 프라페, 초콜릿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여름에는 오렌지 자몽 주스도 괜찮은 것 같아요. 버블 밀크티, 그린티 라떼 ,키위 바나나 주스, 에스프레소 더블도 있습니다.

 

버블 그린티 라떼, 망고 프라페도 맛있어보이네요.

 

투썸플레이스 메뉴 중에서 디저트류입니다!!  커스터드 크림 다쿠아즈, 우리쌀 베리 무스가 달콤하니 맛있을 것 같은데요. 베리바 망고 컵빙수, 밀크바 팥 컵빙수라니!! 혼자 먹기에 딱이네요.

 

망고 트로피컬 마카롱,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몽블랑 보늬밤 케이크, 떠먹는 흑임자 생크림, 떠먹는 인절미 생크림도 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아이스박스!! 넘나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메뉴가 유명한데요.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 딸기 생크림, 더치 솔티드 카라멜, 클래식 가토 쇼콜라, 그뤼에르 치즈 무스, 트리플 초콜릿 무스 등이 있어요.

 

투썸플레이스 메뉴 중에서는 프리미엄 쿠키 세트, 카라멜 스콘, 오리지널 버터 스콘, 까눌레, 생미쉘 시트러스 마들렌, 아이스크림 크로플도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영업시간

투섬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매장찾기를 통해서 영업시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투썸 청계산입구역, 성남신흥역, 구로항동, 다산욱현하이브점, 대구죽전하늘채점, 월곡역코업스타점이 신규 오픈했네요.

 

매장 찾기를 통해서 영업시간 확인해보겠습니다. 주소 및 매장명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하시면 영업시간 확인 가능합니다.

 

투썸 구로항동점을 검색했는데요.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가능 여부, 와이파이 여부 등이 나와 있습니다. 투썸 구로항동점의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며 주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네요. 저도 집근처에 카페 투썸이 있는데요. 오늘 로얄 밀크티 쉐이크 먹으러 가야겠네요.

 

투썸플레이스 메뉴 및 영업시간

https://www.twosome.co.kr:7009/main.as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