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정보/택시

영주 콜택시 전화번호

by 감귤통통 2024. 1. 31.



영주 콜택시 전화번호

 

[목차]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감귤통통입니다!

     

    영주시 휴천동, 가흥동, 상망동, 영주동, 하망동, 풍기읍, 봉현면, 안정면, 순흥면, 단산면, 부석면, 장수면, 이산면, 문수면, 평은면에서는 콜택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콜택시 전화번호는 아래의 표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주 콜택시 전화번호

    회사명 전화번호 주소
    영주콜택시 054-638-8282 경북 영주시 대동로 7 (가흥동)
    선비콜 054-639-0000 경북 영주시 원당로 358 (상망동)
    풍기콜택시회사 054-636-2828 경북 영주시 풍기읍 풍기로 52 (성내리)

     

    영주콜택시, 풍기콜택시, 선비콜택시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전화하시면 콜택시를 부를 수 있어요.

     

    택시 운임 요금

    영주시 택시 요금기본 4,000원이고요. 거리 운임은 131m당 100원 그리고 시간 운임은 31초당 100원입니다. 호출 사용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심야시간 할증과 시계외할증이 있는데요. 할증은 20%입니다. 영주시의 자세한 택시 운임 요금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 가능해요.

     

    영주역에서 재단법인영봉추모공원까지 택시를 이용하시면 택시 요금이 9,860원 발생합니다. 영주제일고등학교에서 경북전문대학교까지는 약 5,630원의 택시비가 발생하고요. 문수면사무소에서 택시를 탑승하여 영주시청에서 내리시는 경우에는 약 7,360원의 택시비가 발생합니다. 

     

    영주시청 홈페이지

    영주시청 홈페이지

    영주시청 홈페이지 소개해드릴게요! 홈페이지에서 주요일정, 민원실 창구 및 전화번호, 지진대피장소, 강우량 정보를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서 농촌융복합산업 자금 지원 사업, 농어민수당 신청, 주민자치프로그램 등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시청 홈페이지 2

    등록면허세 납부, 자동차세 연납, 행정안전부 공직선거비리 익명신고 등 알림창도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영주시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yeongju.go.kr/open_content/main/index.do

     

    영주시청,영주시 , 영주, 시청, yeongju

    영주시청입니다. 전자민원 서비스와 각 분야별 시정소식을 제공합니다.

    www.yeongju.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