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마마스크 스마트스토어 KF94 KF80 필터교체형 등 구매링크

by 감귤통통 2021. 4. 23.



외출할 때 마스크는 필수죠.

저는 서울에서 버스와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밀집되어 있는 공간에서는

항상 KF94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네고왕 방송 이벤트로 인해서

요즘 핫해졌는데요.

한 아이디당 120매 구매 제한으로

네고왕 X 미마마스크 행사 상품은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자사몰 구매링크

miima.co.kr/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거품없는 정직한 가격, 보건용마스크(KF94/KF80)와 필터교체형 미마마스크를 사용해보세요. 정기배송으로 현명하게 건강지키세요.

miima.co.kr

 

 

저는 미마마스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상품들을 구매했는데요. 미세먼지 황사 먼지 마스크가

다양하게 종류별로 있네요.

KF94 중형, KF94 소형, KF80 소형, KF80 초소형이 있어요.

초소형은 어린이를 위한 제품이에요.

 

미마마스크 네이버 스토어팜에는

KF94, KF80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자신의 얼굴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이즈는 스크롤 내리다 보면 나와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매일 외출할 때마다 마스크를 착용하기 때문에

일회용은 환경 문제도 그렇고 비용 적인 문제도 그렇구...

사용하기가 좀 부담스럽죠.

교체형필터나 패션 형상 기억 마스크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미세먼지 황사 보건용마스크 KF94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경했는데요.

10개입 단위로 팔고 있네요.

 

네고왕 방송 이벤트로

한 장당 가격 49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서버 폭파로 자사몰 접속이 안되면

하루씩 이벤트 기간을 연장한다고 하네요.

하루 500명 손소독제도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하니

네고왕 이벤트 갓갓입니다.

장영란씨는 미마마스크 광고 1년 계약도 했다고 하네요 ㅋㅋ

 

사무실에서 일을 할 때

계속 Mask를 착용하니까 

귀 뒷부분이 엄청 당겨서 아픈데요.

미마마스크 제품은 귀가 편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게가 엄청 가볍다고 하네요.

2g의 초경량 무게!!

 

고급 탄성 부직포를 사용해서

귀가 편안하다고 합니다.

장시간 착용하면 귀에 통증이 유발되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본마스크, 교체형필터, 스타터킷이 있습니다.

스타터킷은 본마스크 1개와 필터5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 사이즈의

크기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실 때 크기 사이즈 참고하세요.

 

 

3세~6세의 어린이들은

초소형 사이즈가 맞을 거고

청소년이나 여성분들은

소형 사이즈가 잘 맞을 것입니다.

 

네고왕 이벤트가 진행 중인

미마마스크!!

자사몰에서 구매가능합니다.

 

네고왕 이벤트 제품 구매하시려면

아래 자사몰 링크를 클릭하셔요!!

 

다들 코로나 바이러스

무사히 건강하게 잘 이겨냅시다!!

자사몰 바로가기 링크

miima.co.kr/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거품없는 정직한 가격, 보건용마스크(KF94/KF80)와 필터교체형 미마마스크를 사용해보세요. 정기배송으로 현명하게 건강지키세요.

miima.co.kr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링크

smartstore.naver.com/aseado

 

미마마스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의 혁명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