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보기

by 감귤통통 2023. 6. 9.



대한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목차]

     

    대한항공 사이트

    대한항공 사이트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는데요. 우측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셔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즐겨 찾는 메뉴

    즐겨 찾는 메뉴

    고객센터의 즐겨찾는 메뉴입니다. 마일리지 사용, 항공권 환불, 수하물, 반려동물,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국내선 유효 신분증, 보너스 좌석 보기 등이 있는데요. 국내선 유효 신분증으로는 여권,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국제면허증 포함), 승무원등록증, 외국인등록증, 장애인등록증, 선원수첩, 공무원 신분증, 국가기술 자격증 등이 있습니다.

     

    온라인 셀프 서비스

    온라인 셀프 서비스에서는 마일리지 계산기, 가족등록 신청, 탑승 후 마일리지 적립, 회원번호 통합신청, 운항정보 확인서, 온라인 체크인, 탑승확인서, 초과수하물 계산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 서비스센터

    대한항공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서비스센터'를 클릭하시면 각 지역별 및 국가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대한항공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2001 또는 02-2656-2001입니다. 국내선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한국어와 영어의 경우 매일 07:00~19:00입니다. 국제선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한국어의 경우 매일 07:00~22:00, 영어 24시간, 일본어 매일 09:00~19:00, 중국어 매일 08:00~19:00입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https://www.koreanair.com/

     

    https://www.koreanair.com/

     

    www.koreanai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