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25억 테스트

by 감귤통통 2021. 4. 3.



인스타그램을 보는데

재미있는 심리테스트가 있길래 가져와봤어요!!

25억 테스트인데요.

어느날 갑자기 25억이 생긴다면?!

여러분들은 무엇을 하실지..

저는 여행도 다니고 사고싶은 것도 사고

주변 사람들에게 맛있는 것도 사주고 싶네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푸망 사이트에서 25억 테스트를 할 수 있어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하는 심리테스트!

 

poomang.com/detail/aqvti

 

25억 테스트 | 심테의 바다, 푸망

25억 테스트

poomang.com

 

 

 

 

 

 

먼저 나이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19세 이상인지 19세 미만인지 선택해주세요.

 

어느 날 갑자기 핸드폰으로 문자 한 통이 오는데요.

25억이 제 은행 계좌로 입금되었다는 소식!

상상만 해도 너무나도 기쁜데요.

실제로도 이런 일이 일어났으면 진짜 좋겠어요.

 

 

25억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25억이 생겼다면 누구에게 알릴 것인가요?!

가족? 친구? 아니면 페이스북, 인스타 SNS에

머니 스웩 자랑?!

 

상상만 해도 너무나도 기쁜 심리테스트인데요.

25억은 매일 10만원씩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회사를 그만둘 것인가?!

아니면 계속 다닐 것인가?!

저는 퇴사를 선택하지않고 계속 직장은 다닐 것 같아요.

돈을 벌기 위해 직장을 다니기도 하지만

자기계발을 위해 다니기도 하니까요.

 

25억 테스트에서 제시하는 질문에 다 답변을 하였는데요.

이 심테는 도대체 뭘 의도한 건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저는 첫번째 대답으로 했습니다.

 

25억은 사실 돈이 아니라

우리에게 주어진 심장박동수라고 해요!

 

제 25억테스트 결과는 사랑의 잔소리꾼입니다.

잔소리로 사랑을 표현하는...

조언할 때는 거침없이 하는데요.

그래서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어준다고 해요.

 

 

 

제 심장박동은 현생에 치이는 데 많이 쓰이네요...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게 많아서 바쁘게 살긴 해요.

친구들에게 공유해서

서로의 결과를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대표 결과 유형 ◎

 

대표적인 심리테스트 결과 유형을 살펴볼게요.

호기심쟁이는 사랑 또는 관심을 질문을 통해서 표현한다고 해요.

 

간헐적 산타 유형은 너무나도 바쁘다보니

사랑을 기념일에 주는 선물로 챙긴다고 하네요.

 

리액션 장인은 상대방과 대화하면서

리액션을 통해 관계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모임 총대는 주도적으로 관계를 이어나가는?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만남을 주선하는 스타일이래요.

 

직진왕 애정꾼은 계산적이지 않고

직설적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타입!!

 

사랑의 잔소리꾼은 제 결과죠... ㅎ

아마도 MBTI 유형으로는 ISFJ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랑굴삭기는 사랑을 퍼준다고 하네요.

 

예의바른 파티러버는

항상 주말에 풀약속으로

사람들과 만나는... ㅎㅎ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스텔라 아르투아와 푸망의 25억테스트!!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약 무료 다운로드  (0) 2021.04.07
배달떡볶이 배떡 메뉴  (0) 2021.04.06
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2) 2021.04.05
업비트 거래소 바로가기  (0) 2021.04.03
김포시청 홈페이지  (0) 2021.04.02
앤티앤스프레즐 메뉴  (0) 2021.04.02
드라마 빈센조 다시보기  (1) 2021.03.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