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정보/시내버스 시간표

수원 시내버스 시간표

by 감귤통통 2021. 3. 14.



수원 시내버스 시간표


수원시에서는 경기도 GBus가 다니는데요. 수원교통정보에서는 실시간 교통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선 정보에 대해서는 G-BUS 통합검색 화면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경기도 G버스 통합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수원 시내버스 시간표를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셔서 경기버스정보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www.gbis.go.kr/

 

경기버스정보

경기도 주요뉴스 more

www.gbis.go.kr

 

 

경기버스정보 홈페이지에서 수원시 시내버스 시간표를 조회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회하고자 하는 노선 번호를 입력하시면 시간표, 노선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16번 노선의 시내버스를 조회해봤습니다. 다중노선 선택할 수 있으며 노선번호, 정류소명, 정류소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검색도 가능하며 실시간 버스 위치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원 시내버스 시간표를 조회할 수 있네요. 첫차시간과 막차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평일과 주말, 공휴일 시간이 다릅니다. 배차간격, 차고지 정보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16번 버스는 경기대정문, 광교공원, 보훈복지타운아파트, 조원뉴타운, 조원고등학교를 지나는 노선이네요.

 

그리고 경기도 수원시의 42번 노선의 실시간 버스 위치를 조회해봤는데요. 현재 어디서 어디로 이동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조회하면 버스를 놓칠 일은 없겠네요. 정류소를 선택하시면 예상소요시간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수원시 시내버스 시간표를 조회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