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 찾기 테스트

by 감귤통통 2021. 3. 14.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 찾기 테스트


귀여운 댕댕이들!! 인스타그램에서 돌아다니는 강아지들 동영상이나 짤을 보면 넘나 귀여운 거 있죠? 오늘은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 찾기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소중한 반려견들!! 내 성격과 어울리는 댕댕이는 뭘까요?

 

 

골든 리트리버, 셔틀랜드 쉽독, 비글, 코커스패니얼 등의 결과가 나온다고하는데요. 카카오 같이가치에서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요인들은 무엇인지 카카오와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가 대한민국의 마음날씨를 연구한다고 합니다. 나이, 성별, 지역을 입력하라고 하길래 뭐지 싶었는데 이것 외에 다른 개인정보는 요구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 찾기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나보다 불행한 사람을 보면 대체로 안쓰러운 마음이 든다? 저는 매우 그렇다로 했습니다.

 

나랑 닮은 강아지 찾기 테스트는 총 9개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질문을 읽고 생각나는 그대로 답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나는 상당히 마음이 여린 사람이다? 예전에는 마음이 참 여렸는데, 이런저런 일들을 겪고 나니 강해진 느낌... 그래서 저는 3으로 답했습니다.

 

행복성향 테스트가 끝났고요. 다음 단계는 내 마음을 측정할 수 있는 안녕지수 테스트입니다. 이것까지 완료하면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 결과가 나옵니다.

 

같이가치의 히어로 스탬프를 획득했네요. ㅎㅎ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 찾기 테스트 제 결과는 58점으로 코커스패니얼입니다. 무언가 몰입하면 온 에너지를 쏟아붓는 코커스패니얼!! 워커홀릭이라는 뜻인가봐요. 가끔은 여유로움을 즐기는 것도 필요하지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보라는 충고가 있네요.

 

20대 남성들의 결과 중에서는 셔틀랜드 수비독과 코커스 패니얼이 가장 많았네요.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 찾기 테스트

together.kakao.com/hello/44/story

 

나랑 가장 닮은 강아지는?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나는 강아지 친구들! 오랜 시간 사람들과 함께 울고 또 웃으며 이젠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는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일 때,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나

together.kakao.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앤티앤스프레즐 메뉴  (0) 2021.04.02
드라마 빈센조 다시보기  (1) 2021.03.21
국수나무 메뉴 및 영업시간  (0) 2021.03.21
익산시청 홈페이지  (0) 2021.03.13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0) 2021.03.12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및 전화번호  (0) 2021.03.09
유튜브 바로가기 주소  (0) 2021.03.09




댓글